본문 바로가기
실사방문기

에버랜드 이용팁(발레파킹,큐패스,신규회원우대)

by yesmu4 2022. 5. 20.
반응형

일상 회복에 이어 에버랜드에도 사람이 몰리고 있다.

이제 평일에 에버랜드를 방문하여도 아침부터 줄을 서는 학생들 가족들로 사람이 많아 코로나가 무색하게 많은 사람들을 구경할 수 있다. 

 

에버랜드 오전에 입장하려는 줄

 

1. 자유이용권 티켓 예매 할인

티켓은 쿠팡, 티몬, 에버랜드 홈페이지 등에서 판매하는 가격 중 제일 유리한 가격으로 구매하면 되겠지만

아직 에버랜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회원가입 직후 신규 회원에게 제공하는 특가 이벤트 페이지가 열리는 경우가 있다. 

따라서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한 후 특가 페이지에 나오는 우대혜택을 확인해보고 가격비교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한카드 40%우대, 제휴카드 50% 할인 등 이 외에도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여러 가지 이벤트들이 있다. 

 

에버랜드 홈페이지 신규가입 혜택은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연동으로 가입하면 뜨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음으로 모바일이 아닌 컴퓨터에서 에버랜드 홈페이지 신규가입을 진행해주면 특별우대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렇게 티켓을 구매한 후 큐알코드를 핸드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면 방문 당일 티켓 교환처로 가지 말고 바로 입장줄에 가서 줄을 서면 된다.

(티켓 구매 소, 예매 티켓 교환처 방문 불필요)

 

 에버랜드 홈페이지 신규가입 할인 이벤트
에버랜드 홈페이지 신규가입 할인 이벤트
에버랜드 홈페이지 할인우대

 

 

쿠팡! | 특가★에버랜드 종일이용권(방문날짜 지정) (~6/10)

특가★에버랜드 종일이용권(방문날짜 지정) (~6/10)

trip.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 Q-pass, Plain it, 발레파킹 예약 

 

티켓을 예매하였으면 추가로 고려해볼 만한 것들이 있다.

먼저 Q-pass 입장, Plain it 의 서비스이다. 입장 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놀이기구에 탑승할 수 있는 티켓이다.

실제 다녀와보니 유명한 놀이기구는 평일에도 사람이 많기 때문에 기구 하나에 길게는 40분까지 기다려야 탑승할 수 있었다. 

Q-pass를 이용하면 전용 입구를 이용하여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에버랜드의 전체 놀이기구에 대해 적용하는 것이 아니고 유명한 놀이기구 (아마존 익스프레스, 사파리 월드 등)에 대해서만 적용이 되지만 

에버랜드를 방문했다면 결국 이 놀이기구 등을 탈 것임으로 이들 중 3개를 탄다고 하면 약 2시간 정도의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는 것이다. 

그냥 기다리지 할 수 있겠지만 아이들을 위해 가족과 함께 에버랜드를 방문한다면 고려해볼만 하다. 

(plan it 도 마찬가지로 돈을 더 내고 몇 개에 놀이기구에 대해서 기다리는 시간을 없앨 수 있다.)

 

 

에버랜드 Q-pass전용입구
에버랜드 Plan it 5

 

발레파킹도 마찬가지이다. 

에버랜드는 오전 10시에 입장을 시작하는 데 평일 30분전에 도착해도 줄이 길다. 

입장을 시작하면 비교적 빠르게 입장을 하는 편이나 도착 후 에버랜드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려면 주차 후 에버랜드 정문까지 셔틀버스를 이용해야 한다. 이용 후 주차장에 가기 위해서도 셔틀버스를 이용해야 하니 주차장에서 보내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에버랜드 주차는 무료주차, 카카오내비를 통한 1만 원 결제, (셔틀버스를 타지 않아도 되는 주차장 이용) ,

정문 앞에 차를 놓고 가는 발레파킹( 2만 5천 원) 이 있다. 발레파킹에는 주차요금도 포함이 되어 있다.  

 

 

발레파킹 예약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도 할 수 있으나 약 7일 후까지 마감이라고 나와있는 경우가 많다. 

이때에는 핸드폰 카카오 내비에서 에버랜드 발레파킹을 검색하면 발레 주차 예약화면이 뜬다.

이 또한 마감인 경우가 많음으로 에버랜드 방문 전에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에버랜드 발레파킹 예약

3. 스마트줄서기, 어플 필수 설치, 보조배터리.

 

에버랜드에 방문 시 에버랜드 어플 설치는 필수이다. 

가족끼리 방문한다면 모든 입장권을 한 핸드폰에 등록을 해야 놀이시설 이용 시 가족끼리 입장하기가 편하다. 

어플에 스마트 줄서기라는 것이 있는 데 어플에 스마트 줄 서기를 선택하면 해당 놀이기구에 온라인으로 줄을 설 수 있다. 

줄 서기를 예약하면 어플에서 입장할 수 있는 시간이 나오고 그 시간에 놀이기구나 공연장, 전시장으로 가면 줄 없이 바로 관람할 수 있다.

모든 놀이기구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고 스마트 줄서기가 적용되는 시간이 있어 해당 시간이 지나면 현장 줄 서기로 바뀐다. 

에버랜드 스마트 줄서기

이렇듯 핸드폰을 많이 쓰게 됨으로 에버랜드에 오랜시간 머무를 예정이라면 보조배터리를 가져가야 한다. 

실제 선물가게 등에서 보조배터리를 구입하려는 사람을 쉽게 볼 수 있었다. 

 

 

삼성전자 25W PD 보조배터리 20000mAh

COUPANG

www.coupang.com

 

 

이제 일상회복으로 놀이동산에도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다. 교복을 입은 사람들도 많이 보였는 데 알고 보니 학생이 아니라 요즘 교복을 입고 에버랜드로 가는 것이 유행인 지 일반인들도 교복을 입고 방문하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