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Fedex.com/kr Noreply - 페덱스 중단된 패키지 배송

by yesmu4 2024. 7. 20.
반응형

페덱스에서 온 것처럼 나오는 이메일에 링크가 걸려있는 데 이것은 스팸메일이다.

관련 주소를 구글에 검색해봐도 스팸신고가 많이 보고 되어 있다.

 

마치 자신의 어떤 물품이 도착한 것처럼 이메일이 오지만 페덱스에서 온 이메일은 이렇지 않다. 

다음은 메일의 스팸정보이다. 

 

 

스팸

 

보낸 사람: 표현하다서비스®

 

제목: 중단된 패키지 배송

 

고객님, 안녕하세요  

 

지금은 귀하의 패키지를 배송할 수 없습니다. ***** 창고에서 집까지. 우리 시스템에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패키지를 제조업체에 반환해야 합니다.

 

포장 정보:

상태: 취급센터에 얽류됨(통관료 미납)

 

좋은 하루 보내세요!

 

FedEx Express 서비스

 

이 이메일은 당사 고객 서비스 봇이 자동으로 보낸 이메일입니다. 그 사람은 아직 어떻게 읽는지 모르니까 대답하지 마세요.

 

목록에서 삭제하고 이벤트에 대한 새 이메일을 더 이상 받지 않으려는 경우,, 클릭하세요 여기.

 

또는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6101 Long Prairie Rd, Ste 744 #511, Flower Mound, TX, 75028

 

스팸 이메일 특징 및 대처 방법

 

스팸 이메일은 개인 정보를 탈취하거나 악성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등 다양한 목적으로 전송된다. 위의 이메일은 여러 면에서 스팸일 가능성이 높다. 다음은 스팸 이메일의 특징과 대처 방법이다.

 

스팸 이메일 특징

 

1. 발신자 주소 확인

스팸 이메일은 종종 발신자의 이메일 주소가 실제 회사의 공식 도메인과 일치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FedEx와 관련된 이메일은 공식 도메인(@fedex.com)을 사용해야 한다.

2. 의심스러운 링크

이메일 내의 링크를 클릭하지 않는 것이 좋다. 대부분의 경우, 피싱 사이트로 연결되어 개인 정보를 탈취하려는 의도가 있다. 링크에 마우스를 올리면 실제 URL을 확인할 수 있다.

3. 문법 및 언어 사용

스팸 이메일은 문법과 언어 사용이 어색하거나 비정상적인 경우가 많다. 이는 자동 번역기를 사용하거나 비전문가가 작성했기 때문이다.

4. 긴급성 강조

스팸 이메일은 종종 긴급하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유도한다. 합법적인 회사는 이렇게 긴급하게 행동을 요구하지 않는다.

5. 불분명한 연락처 정보

이메일에 제공된 연락처 정보가 불분명하거나 공식 웹사이트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스팸일 가능성이 높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