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노이 아르헨티나 스테이크 (타이호 로스 푸에고스)

by yesmu4 2023. 12. 1.
반응형

 

 

하노이 로스 푸에고스 위치

 

하노이 타이호 호수근처에 아르헨티나에서 온 사장이 문을 연 스테이크 집이 있다. 

하노이 타이호(터이호) tayho 호수 근처에는 외국 음식점들이 많고 하노이 대부분의 음식점들이 9시-10시에 문을 닫는 반면 타이호 근방에는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레스토랑이 많다. 

대부분 외국인들이 많은 지역이며 하노이에서 일하거나 거주하는 많은 외국인들이 주말에 방문하는 장소이기도 하다. 

 

LOS FUEGOS

 

 

 

https://maps.app.goo.gl/85dgJ2yL3zSQuZbG6

 

Los Fuegos - Argentinian Steak and Grill · 35a Ng. 12 Đ. Đặng Thai Mai, Quảng An, Tây Hồ, Hà Nội 100000 베트남

★★★★★ · 스테이크 전문점

www.google.com

 

 

레스토랑 1층과 2층 

 

새벽 시간에 영업을 마치고 사장님이 레스토랑 투어를 해주었는 데 레스토랑은 2층 이상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1층에는 화로와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있고 2층에는 최근에 새로 단채 손님이나 개인 손님등을 위해 통으로 빌릴 수 있게 꾸며 놓았다고 한다. 

로스 푸에고스 1층

 

2층에는 전용공간을 따로 만들었고 인테리어도 새로 했다 한다. 

로스 푸에고스 2층

 

 

음식과 메뉴

 

사장님 말로는 이 숙성 고기들을 아르헨티나 등지에서 직접 수입해서 쓰고 있다고 하는 데 음식은 실제 먹어보지는 못했다.

이름 모를 여러 종류의 고기들이 있었고 숙성이 된 체 손님을 기다리고 있었다. 영업시간이 끝나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는 하니 색다른 고기를 먹어볼 수 있겠다는 생각은 했다. 물론 메뉴는 숙성 고기 외에도 다른 것들도 많다. 

 

 

메뉴에는 스테이크는 물론 치즈와 샐러드, 여러종류의 와인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와인의 경우에는 정말 종류가 많았는 데 가격도 다양했다. 

와인은 잘 몰라서 만약 가면 그냥 타이거 비어를 주문하지 않을까.. 🐨

 

 

사장은 수염을 기른 40대 초반 같이 보이는 아르헨티나 사람이라 한다. 

직접 보니 약간 깐깐한 스타일 같기도 했고 하긴 이런 음식점을 운용하려면 어느 정도 깐깐한 면은 있어야겠지.. 한국사람도 많이 방문한다고 하며 기회 되면 놀러 오라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