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노이 AEON MALL (Ha dong)

by yesmu4 2023. 7. 3.
반응형

일본의 유명한 쇼핑몰인 AEON MALL 은 베트남에도 있다. 

일본 AEON MALL을 가보면 보통 지하 슈퍼마켓에 신선한 스시와 좋은 사케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나 

베트남에 AEON MALL은 조금 다른 느낌이었다. 주말에 방문한 AEON MALL은 사람이 아주 많았으며 레스토랑도 많고 무엇보다 몰 자체가 큰 몰이라 없는 것이 없다는 표현을 쓸 수 있을 정도이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 일본 음식이나 일본 물품들은 많지 않았다. 

하노이 애온몰 AEON MALL

 

 

AEON MALL 수퍼마켓

 

신선한 해산물과 과일 그리고 고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역시 사람이 많다. 

야외에 실외 주차장이 있어서 그런 지 사람들이 많았다. 사람이 너무 많아 다음에는 주말에는 방문하지 않을 것 같다. 

 

커피, 주류 등 없는 것이 없었다. 

 

 

 

기타 매장

슈퍼마켓 말고 다른 옷 매장과 도 많았는 데 매장이 너무 커서 위치를 파악하기 힘들 정도이다. 

핸드폰에 구글 맵을 키면 층마다 대략적인 매장의 위치와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실내이지만 무슨 특별한 장치라도 해놓은 것 같다. 위치 확인이 가능했다. 

매장 종류가 너무 많아서 찾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면 사전 조사하고 가는 것이 동선에 도움이 될 것이다. 

 

하노이 AEON MALL
하노이 AEON MALL

 

 

먹거리 레스토랑 

레스토랑의 종류와 개수도 엄청 많다. 한식, 일식, 뷔페 등 너무 많고 포장 음식을 판매하는 곳도 많다.

특히 초밥을 싼 가격에 데리고 올 수 있다. 슈퍼마켓 안에도 스시를 판매하지만 수퍼마켓 옆에 초밥만 전문으로 포장판매하는 곳이 있다. 

사람들이 줄 서서 사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중에 우동집이 있었는 데 일본의 국수집처럼 국수를 선택한 후 한 바퀴를 돌며 튀김 등을 집은 후 계산하는 방식이었다. 

사람이 다 차서 망설여졌지만 음식을 고른 후 계산을 마치면 직원이 빈자리를 찾아 안내해 준다. 

우동의 면 또한 괜찮았다. 

 

 

https://goo.gl/maps/pgJALF3nazoYgQ4w9

 

Aeon Mall Hà Đông · Dương Nội, Hà Đông, Hanoi, 베트남

★★★★★ · 쇼핑몰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